슈마커, 배우 한성민과 20FW 룩북 촬영

‘나의 하루’ 컨셉으로 슈즈 스타일링 제안

사진=슈마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배우 한성민과 함께 20 가을·겨울(FW) 룩북 촬영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슈마커의 20 FW 룩북은 ‘나의 하루’라는 컨셉으로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의 여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배우 한성민씨가 다양한 가을·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일상생활 중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신을 수 있는 슈마커 20FW 슈즈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룩북에서 소개되는 브랜드는 슈마커 자체 브랜드 ‘웨버(WHEVER)’와 ‘허니에이프릴(HONEY APRIL)’이다. 웨버는 누구나, 어디서나, 언제든지 일상 속에서 함께 하는 베이직 슈즈 브랜드로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한편, 허니에이프릴은 자연의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트렌디한 디자인을 전개하는 여성화 브랜드다.

 

룩북 공개와 함께 슈마커는 오는 31일까지 총 4만원 할인 쿠폰팩을 증정하는 ‘슈마커X한성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매일 오전 11시 한정수량 타임 세일을 진행하고, 이후에도 11월까지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슈마커 공식 SNS에서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개인 계정에 ‘#슈마커X나의하루’ 해시태그와 함께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마커 공식 SNS(@shoemarker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 FW 룩북 이미지는 슈마커 SNS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