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네안과병원, 제1회 ‘누네 드림렌즈 그림일기 공모전’ 개최

[정희원 기자] 누네안과병원이 27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2021 누네 드림렌즈 그림일기 공모전’을 서울, 대구점에서 동시에 개최한다.  

 

공모전은 드림렌즈를 착용하는 5~12세 유치부, 초등부를 대상으로 열린다. 응모 주제는 ‘드림렌즈와 관련된 모든 이야기’다. 

 

보건복지부 지정 안과전문병원 누네안과병원은 이번 드림렌즈 그림일기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들의 순수한 표현을 통한 그들의 솔직한 후기와 드림렌즈 도전기, 드림렌즈 착용으로 변화된 일상을 듣고 아이들과 더 친밀한 소통에 나선다는 포부다. 단,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행사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심사는 주제 반영도, 표현의 참신함, 창의성, 동심 표현력을 기준으로 이뤄진다. 그림일기 양식에 맞춰 그림과 일기를 작성 후 이메일, 우편, 현장 접수 중 하나를 택해 제출하면 된다.  

 

이메일이나 우편 제출시에는 누네안과병원 공식 블로그에서 그림일기 양식과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다운 받은 후 출력 및 작성해야 한다. 현장 제출시에는 서울 드림센터 12층 혹은 대구 드림센터 7층에 비치된 그림일기 양식에 작성 후 데스크에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누네고치상 1인, 목화솜이상 3인, 누네인기상 10인으로 선정된다. 10월 17일 자정 

접수 마감 후 10월 27일에 발표 예정이다. 선정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상세 혜택 내용은 시상에 따라 달라진다.  

 

수상작을 포함한 모든 작품들은 병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업로드 된다. 11월 1일부터 11월 14일까지 약 2주간 온라인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누네안과병원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SNS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