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 ‘제로맥스360’ 업그레이드 출시 6일만에 완판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시크(SEEC)는 최근 업그레이드 출시한 전연령 회전형 카시트 ‘제로맥스360’의 인기 색상 ‘에버닌 베이지’가 6일 만에 완판됐다고 15일 밝혔다.

 

시크는 지난 8일 제로맥스360을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트렌디한 4가지 색상을 추가해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진한 색상만 추구하던 이전과 달리 화려하고 밝은 색상의 상품 트렌드에 발맞춰 디자인과 비주얼에 초점을 맞춘 밝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시트 색상으로 업그레이드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제로맥스360은 ▲신생아부터 최대 12살까지 사용 가능하고, ▲탑승 나이, 포지션 관계없이 360도 회전하며, ▲유럽, 한국, 중국 안전 인증 획득해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이와 더불어 ▲카시트의 올바른 장착을 알려주는 인디케이터 등 스마트한 특징을 갖추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시크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 덕분에 출시 6일 만에 완판이라는 쾌거를 이룬 것 같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후 추가 물량은 화물연대 파업으로 인한 물류 차질로 운송이 지연돼 이달 말 입고 예정이며 다른 색상인 시크 블랙, 솔리드 그레이, 님버스 그레이는 즉시 구매 가능하다"며 "조기 품절이 예상되니 구매를 고려 중인 소비자들은 서두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출시 기념 사은품으로 카시트 필수 용품 4종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