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플라워 전문 브랜드 ‘플로라운지(대표 심지현)’가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플로라운지는 꽃배달 온라인 쇼핑몰 및 가로수길, 홍대, 마곡에 소재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자체 설계/제작한 꽃 냉장고를 사용하여 꽃을 보다 신선하게 보관하고 꽃의 원산지와 입고일, 꽃말 정보 등을 제공한다.
이번 꽃배달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주에 한번 정기적으로 꽃을 받아보는 ‘꽃 정기구독’ 상품을 11월 한 달간 최대 20% 할인한다. 한 달 이상 구독 고객에게는 오션 화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1년간 챙겨야 할 기념일 꽃 선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연간회원권’ 상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이는 4만 원 상당의 생화 꽃다발 3가지를 선택 후 희망 배송일과 배송 주소지만 입력하면 기념일에 맞춰 생화 꽃다발을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이다. 이밖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비 무료와 꽃 수명연장 영양제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플로라운지의 온라인 쇼핑몰 이용 시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가격으로 생화 꽃다발, 꽃바구니 주문을 할 수 있다. 현재 서울 전 지역에서 2시간 단위로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배송이 가능한 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또한 자체 제작한 전용 꽃박스 포장으로 서울을 비롯한 전국 어디서나 신선한 꽃을 택배로 받아볼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꽃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간편한 꽃배달 주문 및 결제를 위해 기능 개선과 서비스 특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