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시스템, 어린이날 맞아 ‘제11회 아동 행복 나눔 삼겹살 파티’ 행사 진행

제11회 아동 행복 나눔 삼겹살파티 현장. 사진=㈜플라시스템

㈜플라시스템이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6일 ‘제11회 아동 행복 나눔 삼겹살파티’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진행된 제10회 삼겹살 파티 행사에 이어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제11회차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플라시스템, 당감고깃집, 기흔축산, ㈜베러먼데이코리아, 소셜빈,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동남권협의회, ㈜낫띵베럴, 스낵365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부산아동복지후원회와 연계된 단체의 아동들과 관계자 약 100명이 참여했으며 ㈜플라시스템 김태진 대표를 비롯한 자원봉사자들의 참여로,아동들은 준비된 삼겹살과 음료를 즐기고 어린이날 선물로 준비된 과자세트 및 문화상품권을 선물 받으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동 행복 나눔 삼겹살파티 행사는 ㈜플라시스템에서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날 부산지역 아동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해 주자는 취지로 2014년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시작됐으며 2017년 어린이날에는 ㈜플라시스템의 대표 꽃배달 브랜드 꽃파는총각의 홍보대사 UFC 김동현 선수, 2019년 12월 28일에는 강민호 선수와 함께 진행된 바 있다.

 

㈜플라시스템 김태진 대표는 “올해로 11회차를 맞이한 삼겹살 파티 행사가 뜻깊고, 모든 어린이가 밝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라시스템은 복잡한 화훼 산업 구조에 IT를 결합해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화훼 종합 플랫폼 기업으로 전국 당일 꽃배달 브랜드 ‘꽃파는총각, 칙칙폭폭플라워, 사팔플라워, 바로플라워’ 및 화훼 1인 창업 솔루션 ‘플라체인’ 등 다양한 B2B, B2C 사업 모델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