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폼 베딩 침구 전문 브랜드 까르마가 무더운 여름 밤 필수 침구인 냉감패드를 포함해 4개의 기능성 냉감 침구류 ‘쿨화이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까르마 기능성 냉감 침구 ‘쿨화이트’ 시리즈는 휴비스 정품 듀라론-쿨(DURARON-Cool) 소재로 제작돼 피부에 닿는 순간 차갑게 느껴지는 강력한 슈퍼 냉감 효과와 빠른 건조 성능이 특징이다. 국내 섬유 업체 휴비스가 개발한 듀라론-쿨 소재는 다른 섬유에 비해 열전도율이 높아 접촉 냉감성이 우수하고 여름밤 무더위감을 감소시킨다.
이번 ‘쿨화이트’ 시리즈는 냉감패드와 냉감 구름베개, 냉감 베개커버, 냉감 바디필로우 총 4개의 침구류로 구성됐다.
먼저 냉감패드는 사방 모서리 고리형 밴드가 부착된 밴딩형으로 제작되어 침대 매트리스에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다. 냉감 구름베개는 까르마 스테디셀러 클린 구름베개의 냉감 커버 버전으로 경추의 C자형 곡선을 유지시켜 주어 안정적인 수면 자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냉감 바디필로우는 냉감 침구 중 올해 처음 추가된 아이템으로 안고 자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4개의 냉감 침구 모두 깔끔한 화이트 색상과 C로고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까르마 관계자는 “올 여름은 평년보다 심한 더위가 이어지고 집중 호우가 잦을 것이라는 전망이 있었다”며 “더 다양하고 강력해진 까르마 냉감 침구와 함께 무더운 여름 밤에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숙면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