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 7월 여름맞이 시원한 세일 이벤트

삼익가구가 7월부터 다양한 리빙 아이템을 아우르는 여름맞이 ‘SUMMER PARTY’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집에서 편안한 여름을 보내기를 바란다는 취지로 침대, 매트리스, 소파, 거실장,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며, 신제품부터 베스트상품까지 폭넓은 상품 구성을 선보인다.

 

침대의 경우, 베이직한 디자인과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가 어우러진 ▲마티니 침대, 와이드한 간접 조명과 세로 볼륨 쿠션 디자인으로 고급 호텔 분위기를 자아내는 ▲세비야 침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어디에나 쉽게 배치할 수 있는 ▲이안 침대가 특가에 제공된다.

 

매트리스는 6회전 본넬 스프링과 케미컬 라텍스로 제작된 ▲오르보 매트리스, 레이온 니트 삼중직 원단과 국내 생산 고탄성 서포트폼이 결합돼 편안함과 견고한 내구성을 지닌 ▲허브 매트리스 등 스테디셀러 제품군과 모노존 독립 스프링이 적용된 유로탑 ▲체스 매트리스, 몸의 굴곡에 맞춰 하중을 고르게 분산시키는 포켓스프링과 친환경 모달 원단이 적용된 유로탑 ▲라이브 매트리스 등의 신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볼륨감 있는 곡선과 슬림한 테두리 프레임의 심플한 ▲오웬 4인 소파, 등받이를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정 가능한 코브라 기능과 사용 자세에 따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윙 기능 등이 탑재된 ▲트윈스 4인 소파, 화이트 색상의 유리와 은은한 하이그로시 조합의 ▲로즈 거실장, 모던하고 럭셔리한 원터치 리클라이너 ▲샤론 4인 리클라이너 등도 특가 대상이다.

 

삼익가구 안재현 이사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부터 베스트 제품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새로운 시작을 돕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즐겁게 보내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