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화순스파리조트, ‘봄 힐링 여행’ 이벤트 진행

꽃 피는 4월 화순에서 온천과 자연을 만나다

사진=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화순스파리조트에서 워터파크·온천과 지역 봄꽃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힐링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가 위치한 전남 화순은 천혜의 자연 경관을 품은 봄철 힐링 여행지다. 맑은 물과 붉은 절벽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는 ‘화순적벽’, 수백 년 고목을 포함해 230여 그루의 나무로 가득한 ‘연둔리 숲정이’ 등 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명소가 즐비하다. 특히 ‘세량지’는 벚꽃과 철쭉 등 다양한 봄꽃이 잔잔한 호수 위에 비치는 몽환적인 풍경으로, 수많은 사진가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것이 리조트 측 설명이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는 여행객들이 봄철 자연을 만끽하는 동시에 온천에서 겨우내 쌓인 피로를 풀고 휴식할 수 있도록 화순아쿠아나 워터파크·온천 이용권을 제공하는 ‘화순 봄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순아쿠아나’는 화순의 대표적인 온천 휴양지로 나트륨, 리튬, 아연이 함유된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해 피로회복은 물론 관절염, 신경통, 알러지성 질환 등에 효과를 줄 수 있다. 또한 대형 온천탕부터 아쿠아풀, 야외수영장, 노천탕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춰 온 가족이 방문하기 좋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는 ‘봄봄봄’ 이벤트를 통해 4월 한 달간 투숙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당첨자에게는 ▲아쿠아나 이용권 ▲온천 이용권 ▲선베드 무료 대여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주말 아쿠아나 입장객들도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사진=금호리조트

또한 리조트 방문객들은 화순 관광지 소개와 지역의 매력을 담은 ‘트립가이드’ 팸플릿을 통해 취향별 여행 코스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4월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2025 화순 남산공원 봄꽃 축제’와 ‘트립가이드’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축제 현장에 금호화순스파리조트 ‘트립가이드’가 비치되며 이를 수령한 축제 방문객에게는 스크래치 복권이 제공된다. 복권 경품으로는 ▲금호리조트 전 지점 객실 이용권 ▲화순아쿠아나 이용권 ▲사우나 이용권 ▲무직타이거 키링 등이 마련돼 있다. 같은 기간 금호리조트 인스타그램에서는 편의점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초성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따뜻한 봄날, 아름다운 자연과 여유로운 휴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힐링 여행지를 찾는 분들에게 금호화순스파리조트가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특별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jhhwang@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