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원 기자]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이 신세계TV쇼핑에 자사 ‘석고팩’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신세계TV쇼핑 론칭을 기념해 석고팩 ‘20회 구성(4매X5박스)’과 ‘40회 구성(4매X10박스)’을 각 5만9900원, 9만9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이날 오전 11시 26분부터 신세계TV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아이디병원의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직접 연구·개발한 화장품으로 얼굴에 실질적인 변화를 일으킨다는 목표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석고 마크스팩은 석고와 카올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함유돼 흡착 효과가 우수하고 피부 탄력 및 수분 보충에 효과적이다. 겨울철 피부탄력 증대나 모공 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기존 석고팩과 달리 마스크팩 방식으로 제작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실제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이 시험 기관에 의뢰해 만 29~59세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석고팩(아이디에이지 페이스핏 플라스터 마스크)을 설문 조사한 결과 15가지 인체 적용 시험에서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리프팅 등 안면 전체 타이트닝, 모공 볼륨, 미세 피부결 개선 등에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났다. 피부 혈행은 사용 전 75.5에서 13.64% 증가한 85.8을 기록해 개선된 모습이 나타났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관계자는 “서양인이 동양인보다 얼굴 면적이 크지만, 입체감 때문에 작아 보이는 착시효과가 있다는 학문적 접근을 통해 편의성이 용이한 석고팩을 개발했다”며 “석고팩에는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1주 1팩으로도 효과적인 피부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