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NGO단체 희망조약돌, 과천도시공사와 사회공헌 MOU 체결

사진=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이사장 이재원)이 지난달 30일 과천도시공사(사장 이근수)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취약계층의 환경개선을 위한 양 기관의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과천도시공사 이근수 사장과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을 비롯해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과천도시공사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과천시 주민들은 물론 국내 취약계층 이웃들의 실태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이에 따른 적절한 지원을 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과천 지역 주민의 발전과 행복을 위해 뛰는 과천도시공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사진=사단법인 희망조약돌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최근 더욱 힘들어진 취약계층 이웃들의 환경개선을 위해 협력을 약속해주신 과천도시공사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희망조약돌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희망조약돌은 특정 이해집단에 얽매이지 않으며,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만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 아동, 미혼모 등 취약계층을 위한 구호 활동을 투명하게 실천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