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즈캠핑, 오는 19일 천안점 오픈

사진=아토즈캠핑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아토즈캠핑이 오는 19일 제14호점 천안점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아토즈캠핑은 약 200여 개 브랜드의 3000여 가지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스탑 캠핑용품 전문몰이다.

 

아토즈캠핑 천안점은 백패킹, 오토캠핑, 홈캠핑 등 갈수록 다양해지는 캠핑 형태별로 최적의 상품을 구할 수 있도록 150평 대형 규모에 2000여 가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노스피크, 헬리녹스, 코베아, 지프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상시 3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캠퍼가 직접 운영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들을 수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아토즈캠핑에서는 중고 캠핑용품 판매와 구입도 가능하다. 캠핑을 처음 접해 모든 장비를 새로 장만하기 부담스러운 입문자, 새로운 장비가 자신에게 잘 맞는지 테스트용으로 구입해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아토즈캠핑 유승오 대표는 “저희는 소비자이자 캠퍼의 입장에서, 내가 직접 사용하는 캠핑용품이라는 생각으로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천안점은 전국적인 유통망을 구축한 캠핑용품 취급점으로서 지금까지와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토즈캠핑은 양산점, 수원점 등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며 현재 전국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