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에델만, 슬리퍼 카린다(KARINDA) 선봬

샘 에델만 카린다. 사진=샘 에델만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2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슬리퍼 카린다(KARINDA)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카린다(KARIMDA)’는 샘에델만 로고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간 슬리퍼로 두꺼운 밑창이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에나멜 디테일로 캐주얼한 무드에 세련된 센스가 느껴지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시즌 키 패턴인 격자무늬 가죽 기법을 사용해 데일리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블랙, 아이보리, 그린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인플루언서 raro97, e__k.closet. 사진=샘 에델만

샘 에델만은 카린다(KARINDA) 출시를 맞이해 슬리퍼 카린다로 일상 패션을 완성한 인플루언서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플루언서들은 화이트 컬러의 바디 수트에 아이보리 카린다를 매치하거나 수트에 블랙 컬러의 슬리퍼를 착용해 무심한 듯 시크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블랙, 아이보리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된 카린다는 오는 24일까지 S.I.VILLAGE에서 단독 선론칭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대구점, 경기점 등),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등) 매장 및 온라인 몰 (S.I.VILLAGE, SSG닷컴, 롯데온)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