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티커피’ 신규 론칭…850ml의 딥아메리카노 선보여

사진=망티커피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카페온화와 망원동티라미수를 운영하는 SPN Company가 신규 브랜드 ‘망티커피’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고 20일 밝혔다.

 

망티커피는 망원동티라미수의 커피 전문 신규 브랜드로 한층 더 용량이 커진 850ml의 딥아메리카노와 색다른 스노우볼케이크 등을 선보인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다이빙하고 싶은 깊은 맛’을 표방하는 망티커피는 이탈리아 방식의 로스팅을 적용해 에스프레소 2샷을 기본으로 하여 깊은 커피의 향을 대중적인 맛으로 구현했다. 이에 대표 메뉴의 이름도 ‘딥아메리카노’로, 다이빙을 하고 싶을 만큼 깊은 높이의 컵에 담긴 850ml 용량에 깊은 커피의 맛을 구현해 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딥펭’도 다이빙과 잠수를 잘하는 남극의 동물인 만큼 망티커피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보여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망티커피는 깊고 진한 딥아메리카노와 함께 굴려서 먹는 볼케이크 형태인 ‘스노우볼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이는 살얼음을 씹듯 아삭한 식감에 시원함이 감도는 케이크로, 원하는 맛을 골라서 먹을 수 있다. 1가지 맛 싱글컵, 2가지 맛 더블컵, 전체 맛을 즐길 수 있는 스노우볼케이크 샘플러 등으로 구성돼 있다. 티라미수, 딸기, 레몬, 그릭요거트, 쿠키앤크림, 초코 총 6가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메뉴는 망원동 티라미수에서 보유한 디저트 개발 기술력을 살려 만든 지금껏 없던 원형의 볼모양의 케이크다. 스노우볼 케이크는 기존 케이크가 크림이 외관, 안쪽이 시트인것에 비해 시트와 크림을 한입에 즐길 수 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망티커피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호점인 성수점에서는 오픈과 함께 오늘(20일)과 21일 이틀간 딥아메리카노 아이스 제품 1잔 구매 시 1잔을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는 재미요소를 가미한 달고나 뽑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망티커피 캐릭터인 딥펭이 찍힌 달고나를 모양대로 만들어올 시, 색깔이 변하는 달콤한 오로라에이드를 증정한다. 또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망티커피를 해시태그해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100% 당첨되는 뽑기 코인을 증정한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망티커피 관계자는 “더 깊은 커피의 양과 맛을 구현하면서 한국인이 사랑하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로스팅한 원두의 샷을 커피에 담아냈다”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맛과 공간을 구현해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