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피스, 인테리어창업 실무학원 예일인테리어스쿨과 업무제휴 협약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인테리어 공사 지원업무 서비스 브랜드인 ‘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가 인테리어창업 실무학원 ‘예일인테리어스쿨’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예일인테리어스쿨은 30년 넘게 인테리어 실무교육을 선도해온 인테리어창업 실무학원으로 인테리어 전반에 있어서 기초실무 습득, 현장관리 및 고객상담, 자재선정, 견적서작성 등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인테리어 창업에 도움을 주는 학원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페어피스는 인테리어 공사 진행에 필요한 승강기보양(엘리베이터보양) 서비스는 물론 입주민동의서(인테리어동의서), 행위허가와 더불어 최근 오픈한 실내보양 등 페어피스의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진행함으로써, 예일인테리어스쿨을 수료한 졸업생 및 졸업 예정자분들이 인테리어 현업에서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고자 하는 것이 본 업무제휴의 취지라 볼 수 있다.

 

최근 예일인테리어스쿨은 지역적, 시간적 제한없이 전문적인 인테리어 교육을 청취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를 운영 중에 있으며, 보다 많은 수강 청취자를 만나기 위해 양사가 함께 콜라보레이션 및 스폰서십 형태의 마케팅적 제휴 또한 추진하기로 했다.

 

페어피스 양승호 대표는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보다 많은 인테리어업 종사자 분들을 만나 새로운 공간을 창출하는 인테리어 공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페어피스가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하도록 끊임없이 노력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페어피스는 최근 실내보양 서비스를 런칭하였으며 이외에도 전국 아파트 세대 인테리어 공사 실시간 현황을 지도에서 살펴볼 수 있는 데이터 기반의 실시간 지도 서비스를 오픈해 많은 관계자 및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