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퓨전 덮밥 브랜드 조선밥도둑, 안녕인사동점 오픈

사진=조선밥도둑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생연어장 덮밥등 다양한 전통장 덮밥과 퓨전 스타일 덮밥을 함께 판매하고 있는 조선밥도둑이 안녕인사동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앞서 스타시티, 롯데백화점, 가평휴게소점등 다양한 특수 상권에 입점한 조선밥도둑이 전통과 퓨전이 살아있는 인사동의 상권 안녕인사동 내에도 입점했다”며 “안녕인사동은 인사동길 중심에 있는 문화/식음료 복합 시설로써 인사동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명소”라고 설명했다.

 

업체에 따르면 다양한 연령층과 관광객, 회사원이 즐비한 상권에 맞춰 다양한 전통장 덮밥은 물론 한 끼 식사로 적합한 퓨전 덮밥까지 메뉴 라인업을 재구성해 판매할 계획이다. 대표적 인기 메뉴로는 생연어를 전통장과 함께 숙성, 덮밥의 형태로 판매하는 생연어장 덮밥이다. 새우장과 소라장 또한 이러한 기법으로 각각 간장, 양념으로 선택해 먹을 수 있다. 퓨전 덮밥의 형태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베이스로 감칠맛 깊은 메뉴 및 매콤한 메뉴들이 주를 이룬다. 전통 장 음식을 덮밥의 형태로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한편, 조선밥도둑은 안녕인사동과 같은 특수 상권 뿐만 아니라 가맹 사업도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소자본 덮밥 창업은 물론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창업도 다가오는 23년부터 실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선밥도둑의 한 관계자는 “전통과 현대를 잇는다는 컨셉이 신규 오픈하게 된 안녕인사동점의 상권과 일치하기에 기대가 크다”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조선밥도둑의 특수함을 담아내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