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무민이랑 사진찍자”… 하마필름, 무민 스페셜 프레임 출시

셀프 포토 스튜디오 하마필름이 ‘무민’ 캐릭터 스페셜 프레임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마필름이 이번에 선보이는 무민 스페셜 프레임은 무민, 스노크메이든 등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회사 측은 “각 캐릭터의 특징과 스토리에 어울리는 특성을 잡아 재치 있게 구성했다”고 소개했다.

 

프레임은 총 5가지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하마필름에서만 제공하는 배경 컬러 바꾸기 기능을 적용하면 실제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프레임은 수십 가지로 늘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하마필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무민 스페셜 프레임뿐만 아니라, 더 많은 프레임을 개발 중”이라며 “특히 기존의 무민 팬층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마필름은 자체 개발하고, 제작한 포토 키오스크와 다채로운 사진 프레임으로 국내외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다. 현재 하마필름의 포토 키오스크는 호주, 캐나다, 필리핀, UAE 등 해외 국가에 약 160개를 수출하는 등 해외 진출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번에 출시한 무민 스페셜 프레임은 9월 1일부터 전국 하마필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