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아트플랜, 2024 대한민국 사회적가치페스타 박람회 참가

㈜지오아트플랜(대표 신하서)은 2024년 대한민국 사회적가치페스타 박람회에 지속 가능한 협력을 실현하는 사회적기업으로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오아트플랜은 경력 보유 여성들과 함께 디자인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이들의 전문성과 경험을 사회적 혁신으로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다양한 기업과 기관에 맞춤형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인쇄 및 그래픽 디자인, 편집 디자인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사회적기업으로, 직접생산증명서를 보유한 업체다.

 

또한 지오아트플랜은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매년 디자인 제품을 지역 사회에 기부하는 사회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광명시 ‘2023 With-Hope 기부릴레이’에 동참하고 다문화 여성가족 합동 결혼식에 부케 후원, 식물테스트정원인 김포 ‘그라스정원’ 조성에 참여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신하서 대표는 정원디자이너로서 공공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자연주의 정원을 디자인하고, 정원 교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정원디자인 및 교육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환경과 사회를 동시에 고려한 디자인 접근을 바탕으로, 보다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기여하고 있다.

 

지오아트플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지오아트플랜은 지속 가능한 협력과 사회적 혁신의 모델을 제시하며, 사회적기업의 역할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며 “디자인 혁신과 사회적 책임을 선도하는 글로벌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비전으로 하고 있으며, 경력 보유 여성들과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 분야의 새로운 분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