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1월 1주차 랭키닷컴 결정사 분야 1위 기록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14일 공개된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의 1월 1주차 주간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랭키닷컴은 PC와 모바일 패널 이용자들의 인터넷 사용 패턴을 분석해 각 산업군의 순위를 조사하는 사이트다. 그 중 매주 발표하는 분야별 주간 순위는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이용한 패널 6만 명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집계한다.

 

순위 반영 기간은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로, 가연 일 평균 페이지 방문자 수는 11만7472명으로  집계됐다.

 

가연은 유튜브 채널에 연애프로그램 ‘나는 솔로’ 출연자들과의 상담, 연인일 때와 부부일 때의 모습을 흥미롭게 담은 스케치코미디 ‘연애vs결혼’ 등의 영상을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홈페이지에서도 실제 성혼회원들의 후기, 커플매니저 칼럼 등 각종 연애·결혼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가연 시스템은 회원 한 명당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가 함께 논의하는 2:1 관리가 기본이며, AI 자동 추천과 셀프 미팅 제안이 가능한 ‘가연 멤버스’를 함께 활용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상담 예약은 대표 전화와 네이버 플레이스, 카카오톡 오픈채팅 등으로 가능하다.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까지 방문이 가능하도록 하며 당일 예약 시스템도 운영 중이다.

 

오현승 기자 hsoh@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