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명품 쇼핑” 와우커머스 공식 오픈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와우커머스(Wow Commerce)’가 공식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온라인 어플리케이션(앱)으로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게 명품 쇼핑을 할 수 있게 됐다.

 

와우커머스는 200% 정품 인증 환불 보장제를 도입했다. 구매한 제품이 가품으로 판명될 경우 구매 금액의 200%를 보상한다. 회사 관계자는 “명품 시장의 가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철저한 인증 시스템과 보상 정책을 마련했다”며 강조했다.

 

입점 파트너사에 관한 관리 기준도 까다롭다. 사업자등록증 확인, 품질 보증 책임 계약서 서명 등의 절차를 거쳐 선정한다. 명품 전문 감정업체와도 협업하고 있다.

 

소비자를 위한 기능도 돋보인다. 누적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요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추천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명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 아울러 향후 입점 브랜드와 상품 수를 지속 확대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와우커머스는 앱 런칭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첫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런칭 기간 동안 모든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5% 추가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온라인 캠페인과 SNS 이벤트도 병행할 계획이다.

 

와우커머스 관계자는 “명품은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것을 넘어 개인의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과정”이라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명품 쇼핑 환경을 제공,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와우커머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