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대표 기업 에스아이디메디코스가 ‘무역의 날 2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100만불 수출의 탑을 시작으로 1년 만에 2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전략적인 해외 진출과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고 자평했다.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기여한 우수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을 시작으로 미국과 일본 등 뷰티 선진국에서의 성과를 인정받은 에스아이디메디코스의 이번 수상은 중국 시장 의존도를 낮추고 유럽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입지를 강화한 성과로 평가된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 철학을 기반으로 품질 관리와 연구개발에 집중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반 구축 중”이라며 “이번 수상을 발판 삼아 세계 각국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2020년 설립된 에스아이디메디코스는 ‘인류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하자’는 비전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연구 개발을 통해 빠르게 성장해왔다. 2021년 4개국 수출을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누적 80개국 이상으로 시장을 확장하며 지속적인 품질 혁신과 고객 중심 경영 철학으로 글로벌 고객의 신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