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제13회 iM청소년자원봉사대상’ 시상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22일 대구 달서구에 소재한 대구광역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지역사회 및 취약계층을 위해 힘쓰는 청소년 대상으로 ‘제13회 iM청소년자원봉사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장학금을 수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시상식은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관심을 가지고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모범사례를 홍보하며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대구노블레스봉사회(회장 조해녕)와 대구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했다.

 

이날 시상식을 통해 자원봉사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대구지역 초·중·고·대학교 에 재학 중인 학생(개인, 단체)을 대상으로 최근 1년간 자원봉사 관련 활동을 심사했으며, 엄격한 선발 과정을 거쳐 총 11개 팀(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황병우 이사장은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온기 나눔 확산에 기여하는 자랑스러운 청소년을 위해 상을 수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에 관심을 가지고 이웃사랑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ESG 활동을 적극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DGB사회공헌재단은 ‘iM청소년자원봉사대상’뿐만 아니라 ‘iM선배시민대상’과 ‘따뜻한사회복지사상’ 등 다양한 시상을 통해 사회에 헌신하는 이들을 격려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은정 기자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