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파워코리아,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한국HR서비스기업 대상’ 수상

‘제2회 한국HR서비스산업대상’ 기념식에서 김정현 제15대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장과 김옥진 맨파워코리아 대표이사, 손영득 제16대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장(왼쪽부터)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맨파워코리아 제공

글로벌 HR 솔루션 기업 맨파워코리아는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의 주최로 열린 ‘제2회 한국HR서비스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한국HR서비스기업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는 1992년 설립된 대한민국 HR 산업 대표 협회로, 고용노동부의 공식 인가를 받아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217개 HR 서비스 기업이 회원사로 가입돼 있다.

 

이번 ‘HR서비스산업인의 날’ 행사는 HR 서비스 산업의 경제적 가치와 일자리 창출의 중요성을 알리고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고용노동부, 경영자총협회, 경제단체협의회가 후원했다.

 

맨파워코리아는 올해로 창립 26주년을 맞은 대표적인 HR 솔루션 기업으로 전 세계 80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맨파워그룹의 대한민국 공식 라이선시다. 파견, 아웃소싱, 헤드헌팅, 교육, 급여 대행 등 종합적인 HR 솔루션을 제공하며, 물류, 접객, 판촉, 시설관리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맨파워코리아는 설립 이후 26년간 국내에 체계적이고 시스템화된 HR 서비스를 도입했다. HR 서비스를 하나의 전문 산업으로 성장시키는 데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지난 제1회 행사에서 ‘한국HR서비스산업대상 – 산업선도 부문’을 수상한 데 이어 ISO 9001(품질경영), ISO 45001(안전보건), ISO 14001(환경경영) 등 주요 국제 인증을 획득하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

 

김옥진 맨파워코리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지난 26년간 고객사와 함께 쌓아온 신뢰와 전문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HR 환경에 발맞춰 더욱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HR 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이정인 기자 lji201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