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윤이불닭발 본사 ㈜블러프컴퍼니는 가맹점 80여개의 윤이불닭발을 이어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블러프컴퍼니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는 윤이냉삼집, 윤이수라상, 윤이브런치, 윤이떡볶이, 윤이불냉면, 윤이건강죽, 윤이닭갈비이며 홀 매장과 배달 샵인샵 메이저급 브랜드로 키우면서 윤이불닭발 브랜드는 함께 더 성장할 것"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음식점마다의 자세한 컨셉을 미리 공개할 수 없으나 오픈하는 순간 가맹점이 빠르게 늘어날 것이라 기대한다“며 “오픈한 전체 매장은 매출이 빠르게 상승할 것이다. 이에 따라 소비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음식, 서비스, 운영방식 만족도는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혔다.
㈜블러프컴퍼니 대표자는 "우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광고회사이고 우리가 만든 음식점 브랜드들은 소비자에게 착한 가격과 적절한 양, 불필요한 배달팁 그리고 믿고 주문해도 되는 유명 브랜드로 만드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지만 이 브랜드들이 좋은지 나쁜지는 소비자가 판단하게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블러프컴퍼니는 식자재 유통, 음식점 컨설팅, 광고대행업, 사진영상촬영및 편집, 엔터테인먼트, 인테리어, 프랜차이즈업, 부동산임대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