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9월 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멀티 전기그릴’ 선보여

사진=엔유씨전자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엔유씨전자가 오는 9월 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멀티 전기그릴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엔유씨전자의 멀티 전기그릴은 6가지 플레이트로 다양한 요리를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췄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플레이트 교체만으로 구이, 찌개, 전골, 볶음류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최대 250도까지 올라가 음식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열선 방식이 아닌 플레이트 전체에 열이 전달되는 방식을 적용해 음식을 골고루 익혀준다.

 

요린이(요리+어린이)도 쉽게 요리에 도전할 수 있도록 사용이 간편한 슬라이드 온도 조절기가 적용됐으며, 다양한 요리법이 기재된 레시피북도 함께 제공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은 아이보리·스카이블루·다크그레이·다크레드 총 4가지의 색상으로 판매 중이다. 주방 인테리어에 맞게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음식이 눌어붙지 않도록 테프론 코팅을 적용해 세척도 간편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어 홈쿡뿐만 아니라 캠핑족들이 야외에서 사용해도 편리한 전기그릴”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