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바이, ‘프로틴 파워쉐이크’ 출시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칼로바이가 ‘프로틴 파워쉐이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프로틴 파워쉐이크’는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타입의 단백질 보충제로 얼음컵에 넣어 시원하게 즐기거나, 그대로 빨대를 꽂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 포도맛, 아이스초코맛 2가지로 구성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포도맛은 지방과 당 함량을 줄인 저지방, 무설탕, 락토프리 제품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도 편안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아이스초코맛은 당 함량을 최대로 낮춰 부드럽고 달콤한 초코맛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기호에 따라 저지방 저당의 고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을 위해 몸매를 관리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프로틴 파워쉐이크’는 운동 전후는 물론 바쁜 일상 속 간편한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현대인들이 상황과 취향에 맞게 골라서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휴대성이 높은 제품인 만큼 운동 전후, 식사 대용, 식이 조절 등을 위한 균형 있는 영양을 어디서나 편리하게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