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에 위치한 하우스디 시그니처98 분양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춘천시 일원에 들어서는 하우스디 시그니98은 지하 2층부터 지상 26층까지로, 전용면적 106㎡와 206㎡ 두 가지 타입 98세대이다. 남향 위주 단지배치와 전 세대 공지천 조망이 가능하고 단지 내 중앙광장, 솔송숲, 매화원 조성과 공지천 자전거 도로 및 산책길과 연계되어 도심속의 그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 측에 따르면 외벽 및 바닥 두께 최고 250mm로 설계하여 안전과 층간 소음 부분을 모두 해결하였다. 주차장은 1가구 약 2.4대 주차(세대별 2대 지정주차)로 세대 별 주차공간을 갖추었다. 또한 라인별 2대의 E/V와 세대 전용 창고를 갖추어 입주자 편의는 물론 프라이버시 공간을 제공한다.
특화된 설계로 천정고 2.4m의 우수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으며26층 천정고는 2.6m(최고3.5m)로 개방감이 탁월하다고 분양 관계자 측은 전했다.
요즘 늘어나고 있는 전기차 사용 추세에 맞춰 전기차 충전소 2대(급속, 완속 각 1대)와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 74개소가 설치됐다.
시그니처 하우스답게 입주자를 위한 홈케어, 발렛파킹 등 호텔식 주거관리 서비스도 계획됐으며, 스크린골프 룸, 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세대전용 락커 등 입주세대를 위해 주거 및 생활편의는 물론 호텔급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설계를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교통은 춘천역과 남춘천역(경춘선)반경에 있으며 춘천역 GTX-B 연장 계획과 제2경춘국도, 춘천-속초동서고속철도 개발계획이 있다. 아울러 CGV, 메가박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NH타운(예정)과 퇴계동행정복지센터와 국민체육센터가 들어설 예정으로 풍부한 생활 문화 인프라를 갖추게 된다”고 알렸다.
이어 “또한 효제초, 봄내중, 퇴계중, 남춘청중, 강원사대부고, 강원대, 춘천교대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고 덧붙였다.
박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