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테라스·타임스트림, 가을 맞이 ‘테라스 라이브’와 ‘가을 푸드트립’ 이벤트 진행

타임테라스 동탄과 타임스트림 신림이 색다른 가을을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가을 푸드트립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와 타임스트림이 가을을 맞아 10월 한 달간 ‘테라스 라이브’, ‘가을 푸드트립’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 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타임테라스는 매직쇼, 벌룬쇼, 서커스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 공연 ‘테라스 라이브’를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오후 2시 타임테라스 A블록 아트리움에서 연다.

 

특히 오는 12일 ’매지션 주니의 매직쇼’와 13일 ‘퍼포머 추의 서커스’ 공연은 특별히 오후 5시 타임테라스 야외광장(5번 게이트 방면)에서 진행해, 오는 12~13일 양일간 열리는 ‘신신상점 플리마켓 비어페스타’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타임테라스에서는 ▲솜사탕 증정 이벤트 ▲웅진북클럽 ‘할로윈 유령 만들기’ ▲에어바운스 놀이터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이색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타임스트림 역시 가을을 맞아 특별한 혜택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을 푸드트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푸드트립 이벤트는 타임스퀘어 앱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앱 내 타임스트림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을 푸드트립’ 쿠폰을 다운로드한 고객에게 타임스트림 F&B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기간 내 ID 당 1회 발급 가능하며 ▲스시노칸도 ▲콘타이 ▲해방촌부대찌개 ▲탕화쿵푸 ▲우된장 ▲카레마치 ▲트윗젤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타임패밀리 관계자는 "쇼핑몰로 가을 나들이를 하러 온 고객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자 문화공연, F&B 혜택 등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길거리는 물론 먹거리, 볼거리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